티스토리 뷰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설치파일

@성훈 2022. 9. 7. 22:22

 

네이버 캡쳐 다운 인스톨화일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자기의 컴퓨터 화면을 그림화일로 쉽게 저장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할텐데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방법은 바로 전용 캡쳐 도구를 사용한 방법이에요. 한때에는 캡쳐 관련 프로그램에서 절대적 1위를 차지하던 프로그램이에요.

네이버 캡쳐

그렇지만 네이버측에서 근래는 공식 서비스를 중단한 상태에요.그래서 기존에 이용하신던 분들은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데요. 저도 이 프로그램으로만 캡쳐를 이용해서 다른 프로그래은 어색하더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 네이버 캡쳐 다운 할수가 있도록 준비를 했어요.

네이버 캡쳐

이 프로그램은 가장먼저 인터페이스가 너무 좋네요. 또한 여러가지 캡쳐 방식을 제공해주고있어요. 나와있는 이중에선 스마트캡쳐 기능들이 저는 엄청나게 편하고 좋습니다.. 그외에 스크롤 캡쳐나 영역 지정등과 같은 기능들도 제공하고 있어요.

네이버 캡쳐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홈페이지에서 내려받는것처럼 똑함께 인스톨을 할수 있습니다. 최신의 인스톨화일을 하단쪽에 첨부를 해두었습니다. 그러하니 첨부 화일을 클릭해서 내려받아주고 인스톨 진행하게 된다면 되요.

이 위치에 보이시는것과같이 인스톨시에 사이즈는 약 15메가 바이트 정도 차지를 하더군요. 인스톨 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바로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십시오.

네이버 캡쳐

정식 서비스는 중단이 되기는 했지만 기존의 인스톨 화일로 인스톨는 아직 가능하더군요. 이러한식으로 안내에 따라 셋업을 전부 해주게 되어다면 이제는 공짜 사용이 가능해져요. 실행을 해 주시게 되면 바로 실행되게 되어지실건데요.

네이버 캡쳐

초반에는 이런 식으로 이용법에 대해 소개가 나오게 되어 지시는데요. 왼쪽아래에있는 <다시 보지 않음>체크를 해보시고 닫기를 눌러주신다면 후에는 바로 이용할수가 있는 홈페이지로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네이버 캡쳐

 

 

네이버캡쳐.zip

 

 

또한 처음 인스톨 하시고나서 이용하신땐 상단에 보는것 처럼 환경설정에서 셋팅을 다소 해주셔야 해요. 오토로 저장되어지도록 이용을 체크해주시고 저장되는 경로를 셋팅해주시게 되면 되요. 이번엔 네이버 캡쳐 다운와 인스톨 방법 안내해 드렸는데 필요하는 분들 안내에 따라 꽁짜 인스톨 해주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