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제전화 수신요금 알아보기

@성훈 2022. 12. 20. 23:21

 

제가 얼마 전에 휴대폰 번호를 바꾸게 되어졌는데 나름 선택 가능한 번호 중에서 좋아 보여서이 번호로 선택을 하시게 되어졌는데 그 이후 너무나도 많은 이상한 전화가 걸려 오더라구요 그중에선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도제법 많았는데 오늘폰 국제전화 수신요금이 발생하시는지에 대하여 한번 알아 보았어요.

국제전화 수신요금

아무래도 이상한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이 번호는 어딘가에 많이 노출이 되었구나라고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는데 문득 생각을 해보게되니 이러하신게 해외에서 걸려오는 피싱 전화가 아닌걸까라고 하는 의심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러한 상황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행여 국제전화 수신요금 발생하시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었는데요.

국제전화 수신요금

살펴본 결과 기본적으로 전화는 발신자가 부담을 하고있는게 대부분들이신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수신을 한다고 하여 요금이 발생을 하지는 않죠 그게 국내든 국제전화 등 말이기도한데요.

국제전화 수신요금

그렇지만 그전에도 뉴스를 통하여 받기만 하였는데도 요금이 너무나도 발생했다는 문제를 보았던 듯한데요 아무래도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는 불순한 목적으로 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역시 방문하신 분들의 지인이나 가족분들이 해 있다고 한다면 빈번히 올 수도 있으시 겠지만 그러한 경우가 아니시라고 한다면 그냥 안 받으시는게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

국제전화 수신요금

기본적으로는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았다고해서 요금이 발생 하지는 않지만 수신자 부담으로 전화를 하고 있는 경우도 있다고해요 이러한 경우엔 수신자가 통화 승인을 한다면 모든 요금은 수신자가 부담을 할 일이 발생을 한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무조건 받자마자 요금이 발생하시는 것은 아니고 그 전에 동의여부를 묻는 안 내가 나오게될 수 있는데요.

국제전화 수신요금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는 특징이 번호가 매우 길어요 특히나 많은 대다수 분들이 얘기하고있는 보이스 피싱 사건을 들여다보게되면 00682 이러한 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이러한 경우 수신 하게 되면 국제전화 수신요금이 문제가 아니라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겠죠.

국제전화 수신요금

그렇기에 방문하신 분들이 핸드폰에도 어느곳에서 전화가 왔는지 확인을 해 주게되는 어플 같은 것을 셋업을 해 두시거나 해외에서 오는 전화는 받지 않으시는 것이 좋으실것 같더라고요 여러분이 알고계시는 지인이 나 가족들이 해외 있다고 한다면 스카이프 등이 메신저를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니 실까 싶네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국제전화 수신요금이 발생하시는지에 대하여 설명해 보게 되었는데요.

 

관련기사
 

80년대 발라드 명곡다시듣기

37701를 이번에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이번에도 참 즐거운 노래들을 갖고 찾아 가져왔는데요. 요즘 다시 1980년대 발라드 노래 곡들이 많은 관심과 히트를 받으시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준비를 해 보았어요. 즉시 포스팅 시작해둘게요!! 1980년대에는 완전 좋은 곡들이 많이있었죠. 여러가지 음악장르들이 나오는경우도 하였던 시대였던거 같습니다. 1970년대를 대표하던 포크송에서 발라드,댄스곡들로 전향이 되던 시기라 할수 있을거 같긴 한데요. 특히 80년대에는 강변가요제, 대학생 가요제등이 증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 가요제들을 통해서 정말 매우 많은 대표곡들이 발표되어지고 많은 신인 가수들이 탄생하고 있는 장인것이기도 하였죠. 현재는 이러한 식으로 큰 가요제들이 없어 아쉽기도 하군요. 이번에 소개해본..

자세히 보기...

 

멜론 고객센터 번호 이용권 구매

멜론은 국내 최다 4,000만곡을 보유하는 넘버원 뮤직플랫폼입니다. 이번 신곡을 들을때 너무 좋네요. 음악추천까지 해줘서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좋은노래들을 많이 들어볼 수 있답니다. 멜론차트 탑100에 보시면 이번 신노래들을 들어볼 수가 있답니다. 음악들을때 정말 너무나도 좋은 멜론입니다. 목차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멜론 이용권 구매 멜론 고객센터 서비스 멜론 자주하는 질문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27 평일 09:00~18:00 멜론 고객센터 번호는 1566-7727번 입니다. 상담시간은 주중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멜론 이용권 구매 멜론 사이트에서 멜론 사용권 구매가 가능 해요. 사이트 우측 위을 보면 사용권구매라고 보이실겁니다. 그러면 멜론 사용권을..

자세히 보기...

 

자기소개서 양식 다운로드 안내

자기소개서 양식 다운로드로드 안내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취업을 하실때에 작성을 해야할 자기소개서 서식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꽁짜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자소서 샘플도 함께 보실수있는 방버벵 대하여 알려드릴거에요. 최근에는 워낙에 스팩들이 좋습니다.. 그렇기에 그러한지 이력서보기보다 자기소개서의 비중이 더욱더 커지게 되었군요. 그렇기에 정말 신경을 써서 작성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자기소개서 양식 다운을 하는법 알아볼까요. 다운로드 받아보실 홈페이지는 바로 '아르바이트몬'입니다. 이홈페이지는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홈페이지인데요. 그렇다보니 이러한 취업과 연관있는 서식아나 자료도 제공하고있어요. '아르바이트몬'으로 검색을 하여 홈페이지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