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고사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성훈 2022. 12. 22. 20:32

 

영화관에 방문하기전 미리 상영시간표를 보고 예매를 하고 방문하시는것이 좋답니다. 최근엔 CGV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상영시간표도 제공을 하고 쉽게 예매를 할수 있기도한데요. 이번에는 전주고사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방법으로 소개해드립니다. 또한 자가용을 이용을 하실때에 중요한 주차요금과 주차장 이용정보 또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방법도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주고사 cgv

 

 

전주고사 cgv

여러분들은 조금더욱 쉽게 정식 CGV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있도록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둘게요. 클릭해주면 바로 해당 극장의 정보가 나오게 되어질거에요. 정확한 주소정보와 함께 극장 규모에 대해서 소개가 되어지거든요. 그리고 아래 쪽으로 조금더 내려 보면 실시간 전주고사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도로명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72(고사동)
  • 지번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355-1번지
  • 상영관 : 8관
  • 좌석수 : 1,271석
  • 연락처 : 1544-1122

전주고사 cgv

전주고사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자 그럼 이제 전주고사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도록 할까요? 소개해 드리는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셔서 아래 방향으로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당일의 영화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죠. 이부분에서 날자를 선택해서 볼수가 있어요. 또한 상영시간이 안내가 될 수 있는데 클릭을 하시면 바로 예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예매 가능한 남은좌석도 확인가능 합니다.

전주고사 cgv

 

CGV전주고사 상영시간표 보기

 

전주고사 cgv 대중교통 이용안내

다음은 대중교통 사용정보를 함께 안내해드립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의 경우엔 영화보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주차장이 혼잡하실수가 있답니다. 그로 인해 대중교통을 사용해보는것이 더 좋을수 있어요. 아래 소개해드리는 대중교통 사용정보 참고를 해보시면 편하게 방문할수있을거에요.

버스 이용 시
1, 2, 9, 31, 49, 62, 354, 355, 373, 378, 381, 383, 385, 424, 474, 554, 559(객사 하차)
4-2, 79, 211, 215, 221, 225, 231, 235, 241, 245, 251, 291, 644, 684(북문 하차)
5-2, 508, 542, 545, 546, 552(대한문고 하차)

전주고사 cgv 주차안내

자가용을 이용을 해서 방문하시던 분들의 경우에 주차가 가장 궁금하게될거에요. 영화 관람시 주차장 이용도움되는 부분들도 아래 안내가 되어있기에 참고하셔서 주차장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안내> 오거리 공영 주차장 보수공사로 건물 지하주차장만 운영중이에요.
*공사기간: 22.08.22 ~ 22.10.31

■ 주차 안내 
- 주차정보 : 건물 지하주차장(80대), 오거리 공영 주차장(180대)
 - 주차이용 : 건물 지하 주차장 (입차 시간부터 3시간 공짜 적용)
                오거리 공영 주차장 (3시간 주차권 지급)
- 할인방법 : 매점에서 티켓 확인 후 주차 할인 적용
- 주의사항 : 출차 전 주차 할인 적용 필요 / 1대당 중복 적용 불가

■ 주차요금 안내
- 건물 지하 주차장: 입차 시간부터 3시간 공짜 적용/ 이후 30분 단위 1,000원 부과
- 오거리 공영 주차장: 3시간 주차권 지급/ 이후 30분 단위 600원 부과
- 2대 이상 주차 및 영화 1편 이상 관람 시 매점에 문의해주세요.
※ 주말 및 공휴일은 주차 공간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기시 바랍니다.


최근들어서 볼만한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고있기도 해서 극장갈일이 많아진듯 하네요. 소개해드리는 전주고사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참고하셔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시간대에 원하시는 영화로 미리 예매를 하고 편리하게 관람하기 바라요. 그러면 이번에는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연관기사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및 예매안내

요즘 볼만한 영화들이 꾀많이 개봉을 하고 있네요. 저 역시 영화관에 영화 보러 가려고 하게 되네요. 방문자분들도 미리 예매를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답니다 인기가 있는 영화의 경우엔 희망하시는 시간에 매진돼서 시간소모를 하는 경우도 간간히 발생하게 되거든요. 미리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희망하시는 좋은 자리로 예매를 해두고 나서 방문하는 것이 아무래도 좋죠. 이번에 안내해 드리는 내용 참고해보신다면 실시간으로 보시고 예매도 쉽게 할수있을거에요. 목차 압구정 cgv 안내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보기 압구정 cgv 교통안내 압구정 cgv 주차안내 압구정 cgv 안내 공식 CGV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극장을 선택을 하여서 보실수도 있겠지만 번거로우실수가 있기때문에 제가 바로가기 버튼을 안내하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평촌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볼건데요 이번에 안내해 드리는 내용 참고해 두신다면 엄청 편하고 쉽게 실시간으로 상영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으실 거에요. 평촌 CGV 상영시간표 실제 영화를 보러갈 때 미리 상영표를 아시고 있으시다면 불필요한 불필요한 시간낭비 없이 바로 희망하시는 영화를 보실수가 있어요 한 발 더 나아가 예매까지 하고 가신다면 훨씬더 좋습니다.이번엔 평촌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보고자 하게되는데요. 극장찾기 시간표를 바로 보고자 하는 분들은 이번 시간에 안내해보는 내용 참고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실시간으로 시간표 보고서 영화 볼 시간을 정하게 되면 좋으실것같아요 자그럼 바로즉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자세히 보기...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한동안 밀렸던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하는것 같네요. 원래 개봉예정인 블럭버스터급 영화들이 제법 있었지만 아무래도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영향으로인해서 영화들이 개봉 딜레이가 되어지는것도 있는것 같네요. 또한 극장들도 임시 휴업을 하거나 운영시간 단축을 하는곳들도 있을수가 있어요. 그래서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은데 오늘은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편하고 쉽게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볼 수가 있도록 링크 링크도 제공이 되고 보는 법 절차도 같아서 안내해볼게요. 미리 상영시간을 아시고 가시면 시간 낭비가 없습니다. 접속방법 또한 시간표 뿐 아니라 요즘 예매 가능한 나은 좌석까지 전부 확인 가능해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해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