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한 피아노 연주곡 31곡 영상으로보기

정보다이쏘에선 이번에는 치유음악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연휴도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식으로 쉬는날에 마음을 치유시켜주고 안정을 취할수 있도록 해줄수 있는 음악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준비를 해본 음악은 너무나 대표적으로 유명한 피아노 연주노래들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피아노 연주곡

준비해드린 연주노래들은 전부 31곡입니다. 들어 보시게 되면 어디선가 많이 들어보았던 음악이라고 생각이 드실거에요.

피아노 연주곡

국내 방송, 영화등에서도 많이 이용된 피아노노래들이라 들어 봣을겁니다. 참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노래들인거 같네요.

준비를 해본 동영상중 일부는 라이브 피아노 연주 동영상들도 있습니다.

피아노 연주곡

라이브라 더더욱 감상 하시기 좋은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의 내용인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피아노 연주곡 골라듣기 하시기 바랍니다. 좌측상단 재생목록 버튼을 눌러주시면 준비된 31을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관련글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듣기 모음집

반가워요 merrylayla 에요^^ 이번엔 악기연주 동영상을 준비해보았어요. 제가 정말 잘 다뤄보시고 싶은 악기인 피아노 연주 비디오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히사이시조의 라이브 연주 동영상도 함께 들어있네요.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분들이 좋아하시게될 곡인거 같네요. 그외에도 너무너무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이루마씨의 연주 비디오도 있구요. 감미롭고 아름다운로드 피아노 선율을 감상해보시려 찾아오셨다면 정말 잘찾아오신거 같네요. 저는 악기를 정말 다루지 못한데요. 그렇지만 이런 비디오에 보시면 치는 흉내라도 내보시고 싶더군요. 악기를 다루시는 분들 보게 되면 정말 매력적이고 부러운데 저는 도저히 잘 안되더라고요. 피아노까진 안니고 건반도 있고 기타도 있지만 똑바로 할줄 알고있는게 하나도 없는거 같..

자세히 보기...

 

뉴에이지 피아노곡 연속듣기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정말 참 즐거운 노래를 안내를 해주도록 할건데요. 이번시간에 설명해드려 볼 노래듣기는 아름답고 잔잔한 음악들인데요. 공부를 하시거나 먼가가에 집중을 하여야하게될때 참고가 돼요. 저도 뉴에이지 피아노곡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평상시에도 번번히 듣곤 합니다. 감상하고 있으 면 치유이 되어지는것 같기도 해서 평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감상하기에 상당히 좋았어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음악들도 상당히 알려진 음악들이 가득 하네요 준비해본 뉴에이지 피아노노래들 모음은 2편으로 나누어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들어보시기 뛰어나고 대표적인 뉴에이지 모음곡이랑 사적으로 너무 좋아하고있는 예술인인 이루마님의 피아노곡 모음도 함께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

자세히 보기...

 

뉴에이지 음악 피아노 연주곡 모음

뉴에이지 음악 피아노 연주곡 모음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고 계신 가요!? 길었던 연휴가 지나가버렸네요. 아마도 길게 쉬시는 분들은 내일까지도 연차를 사용해서 쉬시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오래 쉬고 다시 출그을 하거나 한다면, 아무래도 연휴 후유증이생기죠. 이번엔 뉴에이지 음악에 대해서 소개할건데 치유 음악이라고도 할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감상만 해봐도 맑아지고 순수해지는 기분이 들게 하는 곡들인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은 안내해드리는 노래듣기를 한번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왜 그런지 모르게 피아노 소리는 듣고 있으 면 마음이 정화되어 지고 정신도 맑아지는것 같기도해요 오늘 준비해본 뉴에이지 음악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즐겁게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피아노를 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