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남권 tml 위치 지도보기

@성훈 2023. 1. 10. 23:26

 

아마도 방문자님들의 택배가 지금 동남권 tml에서 움직이지 않으셔서 검색을 해봤을겁니다. 요즘에 택배를 주문하는 경우가 더욱 많아졌다고 해요.

동남권 tml

아무래도 코로나 이슈로 인해서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있는게 쉽지 않아졌기 때문에 주로 컴퓨터를 통해 주문을 해보시게 되엊지는듯 한데요. 서울 동남권에서 수거되는 택배 물건들은 동남권 tml에서 처리가 되어지는 경우가 있어요.

동남권 tml

가장 먼저 여기의 위치부터 안내해 드려 보도록 할건데요. 이 방법으로 송파 IC가까운곳에 있는 물류터미널입니다. 자세한 이름은 서울 동남권 물류단지라고해서 롯데택배 뿐아니라 여러가지 물료회사들이 모여있는곳입니다.

동남권 tml

예전에는 분실이나 파손이 종종 있었다고는 그렇지만 최근엔 훨씬더 시스템화 되고 체계적으로 바뀌면서 그러한 문제는 별로 없다고해요. 지금 동남권 tml에서 머무르게 되는 이유는 단순 물량의 폭주로 인해서 그럴 확률이 높은데요.

동남권 tml

자세한 주소지가 궁금해하는 분도 계신데요. 자세한 주소는 서울 송파구 장지동 674인데요. 그렇지만 여기에서는 크기가 많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받으러 간다해도 찾기는 어려우실거에요.

동남권 tml

이번엔 동남권 tml의 위치와 근래에 왜 배송지연이 발생하시는지에 대하여 안내 해봤는데요. 여기에서 하루나 이틀이 지나도 지연된다고 한다면 배송조회 해 주시고 고객센터로 문의 해보이시는것도 좋을 겁니다. 가능성은 낮지만 문제가 생겼을수도 있을테니까요.

 

관련글
 

내 그래픽카드 확인 및 설치하는법

반갑습니다 오늘은 그래픽카드에 관련된 정보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오락을 하시거나 동영상처리등등을 하실때 가장 중요한 하드웨어 장비가 바로GPU이죠. 특히 오락을 하실 때에는 최소스펙에서 이 그래픽카드에 관련된 스펙도 공지가 되어 지게 되어있을 경우가 많죠. 이번엔 쉽게 해볼수가 있는 내 그래픽카드 확인 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볼겁니다. 역시 케이를 따고 그래픽카드에 쓰여져있는 모델명을 확인해 보는 방법들도 있네요. 그렇지만 엄청 번거롭죠. 그렇다보니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이 기능을 이용해보시면 확인 뿐아니라 최신 드라이버를 간단하게 인스톨 하실수도 있어요. 그럼 이제 내 그래픽카드 확인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바로 3dp chip을 이용한 방법인데요. 이서비스를 이용해 ..

자세히 보기...

 

한글 타자연습 무료다운로드

한글 타자연습 꽁짜다운로드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꽁짜로 사용을 해볼수가있는 자판 연습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컴퓨터를 배우고 접하게 되면 먼저 하게 되는게 바로 자판연습입니다. 이번엔 컴퓨터를 처음 접하고 배우게 되시면서 대부분 사용해 보시게 되어지는 프로그램인 한글 타자연습 프로그램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한컴'에서 제공되고있는 꽁짜 프로그램이기도 한대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내려 받아 주시고 설치 해보세요. 한컴에서 정식 제공해주고있답니다. 홈페이지로 편리하게 이동을 하시려면 요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럼 바로 상단에보이는 화면으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는데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

자세히 보기...

 

울게하소서 파리넬리OST ☆감상하기

안녕하세요~~ 깨알팁인데요. 이번에는 영화 파리넬리의 OST인 울게하소서를 준비했어요. 저는 이 노래들을 조수미씨가 부르시는 동영상을 통해서 처음 듣게 되었었는데 정말 처음들었을때 대단히 감동을 받았었답니다. 이후에 바로 파리넬리라고 하는 영화를 보게 되었지요. 파리넬리는 1994년에 영화로 제작되어 1995년도에 개봉을 했는데요. 제라르코르비오 감동의 작품으로 주인공인 파리넬리 역할은 스테파노 디오니시가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1995년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최고의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하기도 하였고,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노미네이트되시기도했죠. 18세기를 풍미했던 카스트라토였으며, 풍부한 성량과 기교로 사람들의 존경을 한몸에 받았다고 하죠. 간만에 들어 보게 되어진 파리넬리OST인 울게하소서 입니다.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