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를 이용하는 여러분을 위한 삼성 iD ENERGY 카드 를 소개합니다. 이 카드는 주유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여러분의 자동차 라이프를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삼성 iD ENERGY 카드 " 키워드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우리동네 제일 싼 주유소 찾기

 

iD ENERGY 카드 주요 혜택

iD ENERGY 주유 할인 혜택

주유 시 10,000원 이상 결제 시 건별 10,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 사용 가능하며, 할인 횟수는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LPG 충전소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택시·전기차충전 할인

버스, 지하철, 택시 및 전기차 충전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통합 월 할인한도는 5,000원입니다. 다만, 시외버스 및 고속버스는 제외됩니다.

 

주차장·대리운전 할인

주차장 이용 및 대리운전 비용의 10% 할인 혜택이 있으며, 통합 월 할인한도는 5,000원입니다. 대리운전은 공식 앱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해 제공됩니다.

 

고속도로통행료 할인

고속도로통행료의 10% 할인 혜택이 있으며, 후불교통기능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해 제공됩니다. 통합 월 할인한도는 5,000원입니다.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할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My DT Pass를 통해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통합 월 할인한도 5,000원 내에서 제공됩니다.

 

차량 점검 서비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무료 차량 안전점검, 무료 타이어 펑크 수리, 무료 타이어 위치 교환 등 다양한 차량 점검 서비스 를 연 2회부터 연 1회까지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iD ENERGY 카드 신청

카드의 연회비는 20,000원이며, Mastercard와 국내전용 카드로 구분되며 총 연회비 20,000원 중 7,000원은 기본 연회비, 13,000원은 제휴 연회비입니다.

 

할인 제외 대상

무이자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 기프트/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 상품권 구매건 등이 할인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유의사항

할인은 삼성카드의 다른 결제일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전월 이용금액은 승인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일부 결제 건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되며, 이용금액 산정 시 몇 가지 항목은 제외됩니다.

 

결론

삼성 iD ENERGY 카드 를 통해 주유 및 자동차 관련 비용을 절감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자주 이용하는 자동차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경제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구분

Mastercard

국내전용

총 연회비

20,000원

20,000원

기본 연회비

7,000원

7,000원

제휴 연회비

13,000원

13,000원

 

 

우리동네 제일 싼 주유소 찾기

-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카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