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는 한국의 가전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인 한일의료기 의 AS(After Service)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온수매트, 전기매트, 탄소매트, 전기장판 등의 제품에 대한 고장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한일의료기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정보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 소개

한일의료기 는 온수매트, 전기매트, 탄소매트, 전기장판 등의 가전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한국 기업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2560

 

팩스번호

  • 031-763-4936

 

고객센터 상담시간

  •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AS 접수 방법

 

 

한일의료기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한일의료기

 

한일의료기 온수매트 AS 고객센터 연락처

한일의료기 의 온수매트에 대한 AS 고객센터 연락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번호

  • 1588-2560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에서 1시 30분

 

팩스번호

  • 031-763-4936

 

이메일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한일의료기 온수매트 수리방법

한일의료기 의 온수매트 수리방법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AS 신청 전 확인사항

  • 전기매트 및 온수매트 고장 증상 해결 방법

 

AS 접수 방법

  •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 접수

 

AS 접수 시 필요한 정보

  • 개인정보, 제품정보, 고장증상 자세한 설명

 

수리 진행 방법

  • AS 접수 후 택배 회수로 수리 진행

 

무상수리 기간과 유상수리 안내

한일의료기 온수매트 수리비용

온수매트 수리비용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상서비스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제품 구입 시 판매대리점 확인 필요

보증수리 제외 사항

  • 취급 부주의, 분해수리 및 개조로 인한 고장, 제품 사용 고장, 천재지변 고장

 

AS 신청 방법

  •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 접수 후 택배로 제품 송부하여 수리 진행

 

이상으로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와 관련된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하였습니다.

 

결론

한일의료기 서비스센터 는 온수매트, 전기매트, 탄소매트, 전기장판 등의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회사로서,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고장 증상에 따른 해결 방법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상서비스 보증기간과 유상수리에 대한 정보도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므로 고객들은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560

팩스번호

031-763-4936

상담 가능시간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점심시간 포함)

AS 접수 방법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 가능

홈페이지 주소

hanilmedical.co.kr/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링크

이메일

hanilmall@hanmail.net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휴무

무상수리 보증기간

1년 (일부 조건 적용)

유상수리 안내

제품 구입 시 판매대리점 확인 필요

보증수리 제외 사항

취급 부주의, 분해수리 및 개조로 인한 고장, 제품 사용 고장, 천재지변 고장

 

 

한일의료기 AS신청 전 확인사항

한일의료기 AS 신청

한일의료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