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merrylayla 에요^^ 이번엔 악기연주 동영상을 준비해보았어요. 제가 정말 잘 다뤄보시고 싶은 악기인 피아노 연주 비디오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히사이시조의 라이브 연주 동영상도 함께 들어있네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듣기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듣기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분들이 좋아하시게될 곡인거 같네요. 그외에도 너무너무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이루마씨의 연주 비디오도 있구요. 감미롭고 아름다운로드 피아노 선율을 감상해보시려 찾아오셨다면 정말 잘찾아오신거 같네요. 저는 악기를 정말 다루지 못한데요. 그렇지만 이런 비디오에 보시면 치는 흉내라도 내보시고 싶더군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듣기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듣기

악기를 다루시는 분들 보게 되면 정말 매력적이고 부러운데 저는 도저히 잘 안되더라고요. 피아노까진 안니고 건반도 있고 기타도 있지만 똑바로 할줄 알고있는게 하나도 없는거 같네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듣기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듣기

아마도 이러한 식으로 정말 멋진 연주 비디오들만 보다가 제가 막상 치려고 한다고하니 생각처럼 잘안되서 더 금방 포기 해버리는거 같습니다ㅋㅋ 암튼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마음이 편안하게되고 아름다운로드 선율에 반하게 되버리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들어보기 비디오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아래 Youtube에서 찾아본 비디오들인데요. 한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무척이나 감미롭고 좋답니다^^ 들어 보고 있기 때문에 왜 그런지 마음이 들뜨는거 같기도 한 기분 입니다. 무척이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감상 하시기에는 대표적인 노래들이라 대부분 한번이상은 전부 들어봤을거 같아요. 총 31곡을 준비했죠. 노래모음 형태이니 골라듣기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번엔 아름다운로드 선율을 감상하시며 감사한 하루 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