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에이지 음악 피아노 연주곡 모음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고 계신 가요!? 길었던 연휴가 지나가버렸네요. 아마도 길게 쉬시는 분들은 내일까지도 연차를 사용해서 쉬시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오래 쉬고 다시 출그을 하거나 한다면, 아무래도 연휴 후유증이생기죠. 이번엔 뉴에이지 음악에 대해서 소개할건데 치유 음악이라고도 할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피아노 연주곡 모음
피아노 연주곡 모음

감상만 해봐도 맑아지고 순수해지는 기분이 들게 하는 곡들인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은 안내해드리는 노래듣기를 한번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왜 그런지 모르게 피아노 소리는 듣고 있으 면 마음이 정화되어 지고 정신도 맑아지는것 같기도해요

피아노 연주곡 모음
피아노 연주곡 모음

오늘 준비해본 뉴에이지 음악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즐겁게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피아노를 한번 배워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자꾸드는데요. 악기를 하나 쯤은 다뤄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있긴 하지만, 독학으로는 사실 힘들더라고요

피아노 연주곡 모음
피아노 연주곡 모음

그래서 학원을 다니면서 기본만이더라도 배워볼까 싶기도한데 요즘엔 직장인들을 위한 피아노 학원들도 엄청 많이 생겨나는 추세더라고요. 아무래도 힐링이 떠오르고, 개인 여가도 중요시 여겨지게 되게 되면서 그러한듯한데요 이번엔 힐링 가능한 피아노 연주곡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를 해본 음악들을 통해 감상 하시기에 좋은 음악들 기분좋아지는 음악들 모두 감상을 하시기바랍니다

위에는 유명한 뉴에이지 음악들이 흘러나오는데요. 이 장르 하게 된다면 국내 유명한 아티스트가 한분 있으신데요. 바로 이루마씨인데요

예술인 이루마씨는 일본인으로 알고 있는분들도 많은데 다녀오지 않다도될 군대를 자원입대해서 병역까지 맞친 정말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뉴에이지 음악가이시기도 합니다. 피아노 연주곡 모음도 준비를 해봤는데 오늘의 치유송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물러 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