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에이지 피아노곡 연속듣기

@성훈 2022. 10. 29. 15:00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정말 참 즐거운 노래를 안내를 해주도록 할건데요. 이번시간에 설명해드려 볼 노래듣기는 아름답고 잔잔한 음악들인데요. 공부를 하시거나 먼가가에 집중을 하여야하게될때 참고가 돼요.

뉴에이지 피아노곡
뉴에이지 피아노곡

저도 뉴에이지 피아노곡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평상시에도 번번히 듣곤 합니다. 감상하고 있으 면 치유이 되어지는것 같기도 해서 평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감상하기에 상당히 좋았어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음악들도 상당히 알려진 음악들이 가득 하네요

뉴에이지 피아노곡
뉴에이지 피아노곡

준비해본 뉴에이지 피아노노래들 모음은 2편으로 나누어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들어보시기 뛰어나고 대표적인 뉴에이지 모음곡이랑 사적으로 너무 좋아하고있는 예술인인 이루마님의 피아노곡 모음도 함께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뉴에이지 피아노곡
뉴에이지 피아노곡

보통 뉴에이지라고 한다면 '듣기 간편한 연주 음악'이라 할 수 있어요. 최근엔 이지리스닝, 오케스트럴팝, 엔비언트뮤직이라고도 불리운다고 하군요. 먼저 들어 보기를 해보실음악들은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음악들 모음이에요. 약 43분 가량 음악 재생이 되어집니다.

재생을 하게되어 들으며 대단히 마음이 편안해질거에요. 저도 현재 들어 보고있기도 한데 너무 너무 듣기 좋으며, 감미롭네요.

책을 읽거나 공부하게될 때 특히 참고가 되실것같네요. 또한 지치고 힘들때 들어봐도 힐링이 되어 지고 힐링가 되실것같네요

상단에는 이루마 뉴에이지 피아노곡 모음으로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워낙에 전세계적으로 대표적인 예술인이기도한데요. 감상만 해보아도 전부 누구나 알만한 노래 곡들이 흘러나오네요. 이번엔 대단히 서정적인 음악들을 준비해드리려고보았답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좋겠습니다. 이만 그럼 준비해드린 내용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