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성훈 2021. 2. 27. 20:27

 

한동안 밀렸던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하는것 같네요. 원래 개봉예정인 블럭버스터급 영화들이 제법 있었지만 아무래도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영향으로인해서 영화들이 개봉 딜레이가 되어지는것도 있는것 같네요. 또한 극장들도 임시 휴업을 하거나 운영시간 단축을 하는곳들도 있을수가 있어요. 그래서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은데 오늘은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편하고 쉽게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볼 수가 있도록 링크 링크도 제공이 되고 보는 법 절차도 같아서 안내해볼게요. 미리 상영시간을 아시고 가시면 시간 낭비가 없습니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접속방법

 또한 시간표 뿐 아니라 요즘 예매 가능한 나은 좌석까지 전부 확인 가능해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해요. 바로 공 홈에서 말입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정식 사이트를 사용해서 보다 보면 돼요. 절차 안내해볼게요. 이렇게 CGV 검색을 해주신 후에 극장찾아보기를 클릭 해주십시오. 하단에 별도로 바로가기 링크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경상 CGV북포항 선택

 그럼 이렇게 사이트가 나오는데 위에 있는 경상도를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밑에 쪽에 나오는 CGV 북포항을 선택해 주십시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북포항 CGV안내

 그럼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덕산동에 있는 CGV에 관해 소개가 나오게 되실 건데요. 8개 관 1,195석의 대형규모의 극장이거든요. 스크롤바를 하단 방향으로 더 내려보시면 됩니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상영시간표

 그럼 곧 이런 식으로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된답니다. 또한밑에에는요즘 기준으로 예매 가능한 나은 좌석정보들도 나오게 될 겁니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북포항 CGV바로가기

사이트

 또한 최종적으로 교통편과 주차정보들도 같아서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이 지점의 경우는 영화를 관람해주면 3시간 공짜로 주차를 할 수가 있거든요. 그러하니 훨씬 더 부담이 없습니다. 이번엔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 안내해 보았어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