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촌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성훈 2021. 3. 16. 21:15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볼건데요 이번에 안내해 드리는 내용 참고해 두신다면 엄청 편하고 쉽게 실시간으로 상영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으실 거에요.

 

평촌 CGV 상영시간표

 

평촌 CGV 상영시간표

 실제 영화를 보러갈 때 미리 상영표를 아시고 있으시다면 불필요한 불필요한 시간낭비 없이 바로 희망하시는 영화를 보실수가 있어요 한 발 더 나아가 예매까지 하고 가신다면 훨씬더 좋습니다.이번엔 평촌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보고자 하게되는데요.

 

평촌 CGV 상영시간표

 

극장찾기

 시간표를 바로 보고자 하는 분들은 이번 시간에 안내해보는 내용 참고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실시간으로 시간표 보고서 영화 볼 시간을 정하게 되면 좋으실것같아요

 자그럼 바로즉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게요 가장우선 이 방법으로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CGV로 검색을 해주신 다음에 하단에 나오게되는 극장 찾아 보기를 클릭 해주시기바랍니다.

 

평촌 CGV 상영시간표

 

CGV평촌

 이 방법으로 극장 찾아보시기를 클릭을 하시게 되어지셨다면 전국 전체 cgv를 선택할수가있는 화면이 나오게되 주실 건데요 이 화면에서 경기 지역을 선택을 해 주시고 하단쪽에 나오게되는 cgv 광주를 선택 하시면 되거든요.

 

평촌 CGV 상영시간표

 

평촌CGV 극장안내

 cgv 광주 지역을 선택을 하시면 이제는 바로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경기도 광주에 대해 소개가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경기광주 CGV는 총 10개 동시스크린을 보유하고 있고 총 1400석 가량의 좌석이 마련 되어있을겁니다.

 

평촌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상영시간표 보기

 또한 방문 하신 분들도 스크롤바를 약간만 더 내려 보면 이 방법으로 실시간으로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볼수 있도록 되어지실 거에요.요즘 기준으로 최신 상영작 정보를 가져오고 싶어도 계속 바뀌는 것이기도해서 여러분들이 직접적으로 이러한식으로 접속을 해서 보는게 좋답니다

 

평촌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이용안내

 또한 평촌 CGV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과 더에 이번에는 주차장 사용 도움되는부분들도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당일 영화 관람 고객이라면 3시간 꽁짜 주차를 해보실수가 있어요 출차 하기전에 미리 정산 시스템을 통하여 정산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이번 설명해 드린 방법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