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글 타자연습 무료다운로드

@성훈 2023. 1. 7. 14:31

 

한글 타자연습 꽁짜다운로드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꽁짜로 사용을 해볼수가있는 자판 연습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컴퓨터를 배우고 접하게 되면 먼저 하게 되는게 바로 자판연습입니다.

한글 타자연습

이번엔 컴퓨터를 처음 접하고 배우게 되시면서 대부분 사용해 보시게 되어지는 프로그램인 한글 타자연습 프로그램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한컴'에서 제공되고있는 꽁짜 프로그램이기도 한대요.

한글 타자연습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내려 받아 주시고 설치 해보세요.

한컴에서 정식 제공해주고있답니다. 홈페이지로 편리하게 이동을 하시려면 요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럼 바로 상단에보이는 화면으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는데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인스톨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한글 타자연습

 

한글 타자연습

그러면 절차없이 바로 인스톨 화일이 다운로드가 되게 되실거에요.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줬으면 이제는 다음 NEXT버튼을 누르시면서 셋업을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인스톨 진행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을거에요.

한글 타자연습

인스톨을 전부해보시게 되어졌다면 이제는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최신버전은 이제는 컴퓨터로 플레이가 가능하기한데요. 그렇지만 아이디만드는게 귀찮을수가 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왼쪽아래에있는 <혼자하기>를 눌러주시게 되어지면 바로 플레이 가능 합니다.

한글 타자연습

역시나 초반에는 자리연습을 우선 해줘야 합니다. 가장 오랜시간을 들여서 연습을 해야하고 있는 부분들이신데요. 하다가보면 지겨울수 있으시겠지만 이 단계를 가장 많이 해야 나중에 한만큼 타자속도가 나오도록 되어져요.

한글 타자연습

조금은 자리가 익혀지게 되어 졌다면 다음은 낱말연습을 해 주시면 되겟죠. 그렇게 하고 이제 짧은글연습, 긴글연습등을 거치시면서 한글 타자연습을 해보면 돼요. 이번 안내를 해 보았던 내용 참고가 되셨기를 바래 보면서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관련기사
 

골드웨이브 32비트 한글판 다운로드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음악편집 프로그램으로 대표적으로 유명한 골드웨이브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나온지도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현재도 골드웨이브 만한 음악편집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이번엔 골드웨이브 한글판으로 소개해드려볼거넫요. 홈페이지를 돌아다니다 보니 골드웨이브 32비트 한글로 되어진게 있더군요. 64비트에서도 동작을 하군요. 거기에 한글로 나오니 이용하기 편하죠.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골드웨이브 한글판 내려받기를 하기 위해서 검색을 해봤을겁니다. 정말 오래 되기는 했지만 이만큼 좋은게 별로 없습니다. 지원하고있는 화일도 다양 하신데요. 이정도면 평균적으로 평균적으로 사용하고있는 사운드 데이터는 전부 제공해주고있네요. 골드웨이브 내려받기를 받아 주시면 간편하게 잘라내기, 복사, 붙여..

자세히 보기...

 

스텔라리움 한글 무료설치

현재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이지 가까이에 감기걸린사람들도 많죠. 다음주부터 다시 더워진다는 얘기도 있긴 하더군요^^ 지금은 살면서 하늘을 잘 보지 못하실것같네요. 밤에도 그렇구요. 그렇기 때문에.. 별을 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신데요ㅋ 또한 도심에선 쉽게 별자리를 본다거나 하실수도 없겠죠. 그로 인해 이번엔 시뮬레이션으로 하늘을 본다거나 별자리 관측을 할수 있도록 해주시는 스텔라리움을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교육용으로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하늘을 보셔도 별자리도 잘안보이고 하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서 굉장히 쉽게 관측을 하실수 있습니다. 초등학생정 학생들중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스텔라리움과 같은 프로그램인스톨 하셔서 이용하게 해 주..

자세히 보기...

 

영문 타자연습 간단하게 하는법

아무래도 키보드를 자유자재로 활용을 하시려면 타자연습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대부분은 키보드 사용할때 한글을 위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영문타자는 한참 해매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타자연습을 위해서 예전에는 프로그램 설치를 해야했었어요. 하지만 오늘은 설치 없이 인터넷으로 영문 타자연습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문 타자연습 하는법 그러므로 인스톨을 하지 않아도 영문 타자연습을 꽁짜로 해보실수가 있어요.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면 한글이나 영문 전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톨이 필요가 없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PC만 있으시다면 할수가 있죠. 타닥이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자판연습을 할수가있는 기능이 있어요. 자리연습부터 하여서 낱말연습, 또한 문장연습, 받아쓰기등의 기능들을 제공을하고있..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