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7기 첫인상 "은 많은 이들에게 기대되고 있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자 출연자들이 남자 출연자 중에서 자신의 첫인상 을 선택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추출하였습니다.

 

나는솔로 17기 공식 예고편

 

여자 출연자들의 남자 첫인상 선택

  1. 영숙: 남자 첫인상으로 영수를 선택하였으며, 영수를 처음 보았을 때 반가웠다고 언급하였습니다.
  2. 정숙: 남자 첫인상으로 상철을 선택하였으며, 상철의 웃는 모습이 편안하고 호감을 느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3. 순자: 남자 첫인상으로 상철을 선택하였으며, 상철이 활발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가졌다고 언급하였습니다.
  4. 영자: 남자 첫인상으로 영수를 선택하였으며, 짧은 시간에도 영수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고 언급하였습니다.
  5. 옥순: 남자 첫인상으로 광수를 선택하였으며, 광수를 시골 느낌의 선하고 유쾌한 남자로 이상형으로 설정했으며, 광수의 핑크색 헤어 스타일에 놀랐다고 언급하였습니다.
  6. 현숙: 남자 첫인상으로 상철을 선택하였으며, 상철이 잘 웃는 모습이 호감스러웠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결론

"나는솔로 17기 첫인상 " 프로그램에서 여자 출연자들의 남자 선택이 궁금하시다면, 위에서 제공한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의 매력적인 순간들을 함께 공유하고 즐기는 것을 기대합니다.

 

나는솔로 17기 공식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