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도 알바천국'에 대한 포스팅을 통해, 청도지역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소개합니다. 청도는 공공 일자리부터 민간 일자리까지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청도군청 홈페이지

 

공공 일자리 정보

청도군청 홈페이지(청도군청 홈페이지 )에서는 공공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행정정보 메뉴의 고시/공시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공공 일자리는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어 자신의 지역에 맞는 일자리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청도군청 홈페이지

 

민간 일자리 정보

청도군청 홈페이지(청도군 )에서는 민간 일자리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참여군정 메뉴의 구인/구직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민간 일자리 역시 지역과 세부사항을 선택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청도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청도군 벼룩시장은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신문과 인터넷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벼룩시장 홈페이지 )에서 '일자리 정보'를 클릭하면 지역과 세부사항을 선택하여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

 

알바천국 - 대한민국 최초의 알바사이트

알바천국은 대한민국 최초의 알바사이트로, 다양한 채용공고가 있습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알바천국 홈페이지 )에서 '채용정보'를 선택하면 지역과 세부사항을 설정하여 관심 있는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공공근로 신청 및 취업 자격

공공근로는 실직자나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업무 경험과 근로 능력 향상을 지원합니다. 공공근로 신청 자격 조건은 18세 이상, 모집 지자체 거주, 가구 합산 일정 중위소득 및 재산 금액 이하입니다. 공공근로 모집 정보 확인은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 또는 '공공근로'를 검색하여 공고문을 다운로드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도 알바천국'을 통해 청도지역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공공 일자리와 민간 일자리부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알바천국의 다양한 채용공고까지 모든 정보를 한곳에서 확인하세요.

종류

제공처

확인 방법

공공 일자리

청도군청 홈페이지

링크

민간 일자리

청도군청 홈페이지

링크

벼룩시장 정보

청도군 벼룩시장

링크

알바천국

알바천국 홈페이지

링크

공공근로 신청

지자체 홈페이지

신청 자격 및 모집 정보 확인 방법 상세 안내 필요

 

 

알바몬 바로가기

워크넷 근무지역별 검색 홈페이지

알바몬 홈페이지

벼룩시장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