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얏호!!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일주일중 가장 신나는 요일인데요. 아침부터 너무 기분도 좋고 상쾌하겠죠. 요즘 방문해 주신 분들도 많이들 바쁘실거 같네요. 평일보다도 공휴일에 더욱더더 바쁜거 같은데요. 약속도 많고 모임도 많고 회식자리도 참 많습니다. 이럴때 노래방도 빈번하게 가네요. 자신만의 애창곡 18번 무기가 있으시다면 정말 좋았습니다! 저도 잘하는 노래 몇곡이 있습니다.

노래방 인기

분위기 뛰울때에는 역시 트로트 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오늘은 노래방에 가면 정말 번번이 듣게 되는 인기 트로트들을 한번 준비해 보았는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너무 너무 좋아하실 겁니다. 34곡 메들리로 좋은 곡들이 모두 들어있어요. 모조리 노래방 인기 트로트들인데요.

노래방 인기

이중에서 몇곡만 잘해보셔도 아주 스타가 되실거 같네요!! 흥겨운 노래들도 있고 아주 분위기있는 멋진 노래들도 있죠. 신나는 노래 한곡과 분위기있는 노래 한곡씩만 마스터 해두면 정말 이런 자리가 있을때마다 든든한데요. 준비한 34곡 모음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서 노래 연습을 한번 해보세요.

<출처 : 유튜브>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유튜브에서 찾아온 영상인데요. 너무너무 즐거운 노래들이 가득합니다. 노래방 인기 트로트 모두들어보시기고 저는 이번 시간에 오늘 준비해본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이후에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