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시간에는 팝송을 한번 들어보시기 해보도로록 할까요!? 신나는 팝송 추천 45노래에요. 준비를 해본 팝송 모음은 굉장히 명성있고 인기 있는 팝송들로만 구성되어있을거에요.

신나는 팝송 추천

사실 저는 팝송에대해 잘은 모르지만 대부분 듣는 노래같아요. 멜론100등의 차트등에 항상 팝송이 몇곡씩은 포함이 되어져있네요. 그중에서 듣는 노래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신나는 팝송 추천

대부분 뮤직비디오로 주비가 되어지게 되어 있어요. 뮤직비디오로 들어보니 더더욱더 신나고 흥겨운것같은데요. 굉장히 히트한 노래들이니 방문자분들도 들어 보시면 참 만족하실것 같아요. 요즘 노래들 위주로 있는데 중간 중간 다소 나온지 다소된 노래들도 있어요. 그런데 한곡 한곡 너무 감상 하시기에 좋은듯 합니다. 기분전환하기에 정말 안성맞춤인 노래모음인것 같아요.

방문해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즉시 위에 올려드린 유튜브 영상을 통해 45곡 추천노래를 모두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재생목록 버튼 눌러 주시면 노래 골라듣기도 할 수가 있답니다. 추천곡 포스팅은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