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뮤직정보이에요 이번에도 뮤직정보 한개를 포스팅해드릴게요. 방문자분들과 오늘 같이 하려고 해드려 보고있는 노래는 임주리씨의 대표 대표노래인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준비를 했습니다. 립스틱짙게 바르고는 발매 그시절 큰 인기를 얻진 못하였었어요. 그러다가 1993년에 MBC연속극인 '엄마의 바다'에서 김혜자씨가 부르게 되면서 전국으로 큰 인기를 받아 보게 되었네요. 그시절 립스틱 짙게 바르고는 정말 열품이었어요.

립스틱 짙게 바르고 임주리

당시 음악차트에서 전부 1위를 차지하고 있는등 대단한 히트를 누렸었습니다. 립스틱 짙게 바르고는 요즘들어도 촌스럽지 않고 멜로디와 가사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멋진 음악이라고 평가할수 있을거 같다는생각이 들게 되네요.

립스틱 짙게 바르고 임주리

저도 오늘 준비해본 내용을 하시면서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참 간만에 들어보시는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즐거우셨길 바라도록 해둘겁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비디오을 재생해보면 임주리씨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가 흘러나올게 될겁니다.

립스틱 짙게 바르고 임주리

현재들어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신나게 감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