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정안 노래 무정편지Tess듣기

@성훈 2022. 9. 24. 16:12

 

어서오세요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여성싱어^^; 채정안 노래 히트한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채정안 씨를 배우로만 알고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 같네요. 사실 채정안 씨는 테크노 여성싱어였답니다^^ 예쁜 외모와 흥이나는 노래로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답니다. 이번 내용을 설명 준비하시면서 오랜만에 노래들을 찾다 보니 TV차트방송의 동영상들을 몇 개 찾았는데요.

채정안 노래

정말 채정안 씨 풋풋한 모습들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데요. 가수로서도 매우 인기도 많고 성공도 하였데요.

채정안 노래

1999년에는 제10회 서울 가요대상에서 신인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었는데요.

채정안 노래

물론 배우로서도 정말 성공하셔서 2007년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우수상, 베스트 커플상 2009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인기상 2009년 KBS 연기 대상에서 여자 네티즌상 2010년에는 MBC 연기대상에서 연기자 부문 PD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채정안 노래

자 그러면!! 오랜만에 채정안 노래들을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TV차트방송 프로그램 라이브 영상 위거의 준비를 하여서 풋풋하던 채정안 씨의 모습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좋네요^^

채정안 노래 중에 가장 나중에 대표곡가 Tess인 거 같다는생각이드네요. 채정안 노래 주로은 그때쯤 유행했던 테크노 음악들이었죠. 요즘들어보아도 너무 신나는데요!! 채정안 씨는 이때도 여신이었죠^^

사적으로 채정안 노래 중에는 무정을 좋아했었는데요. 울라울라레요 랄라라라~~ 최근들어도 엄청나게 신나고 노래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저 백댄서의 가면들!! 당신 저런 콘셉트들이 약간 유행이었던 거 같습니다.

깜찍한 여성가수^^ 당시 MC가 이휘재였나 보네요. 이휘재의 목소리가 들리네요^^ 채정안 노래인 편지는 상단에 노래들보기보다 좀 깜찍한 콘셉트로 정식으로정식으로 활동을 했었어요. 상단에 준비해드린 비디오는 댄스에 LIVE로 노래까지 소화하기도 합니다^^

채정안 노래

간만에 들어보는 채정안 노래 히트곡 모음!! 채정안 씨의 풋풋했던 시절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더 좋았던 거 같은생각이 들게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