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모음은 이승철 노래모음으로 준비해 보았는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너무 너무 좋아하시는 가수분이시네요. 1985년도에 부활의 보컬리스트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정식 데뷔를 하셨었었죠.

이승철 노래모음

이후 이승철씨는 1989년 솔로로 데뷔를 해 보시기 시작을 하셨네요. 매우 좋은 곡들이 많은 가수 이십니다. 정말 곡으로만 치면 한국 보컬리스트중에 손꼽히시는 분이에요. 대표곡 모음을 전부 들어볼 수가 있게 준비를 했습니다.

이승철 노래모음

이시간에 준비해드린 히트한 노래들은 전부 50곡이 수록이 되어져 있는 노래모음 영상이에요. 유튜브를 통하여 찾아서 가져온거에요. 한꺼번에 전부 들어보시기 너무 좋아요. 이번엔 이승철 노래모음 50곡을 한꺼번에 들어 보도록 하는걸까요.

이승철 노래모음

이승철 모음 50곡이나 수록이 되어져있는 비디오인데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곡들도 많네요^^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 방문자분들도 신나게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되요. 약 3시간 30분 동안 연속적으로 재생 됩니다.

정말 노래 무척이나 잘불르는것 같기도 합니다. 사실 라이브가 더욱 큰 감동을 주시는 이승철씨이시기도 합니다. 저또한 기회가 된다면 꼭 공연을 한번 보시고 싶네요^^ 이번엔 Youtube로 노래를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번에도 감사한 하루 되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