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창정 날닮은너 (뮤비듣기)

@성훈 2022. 12. 15. 21:21

 

노래사랑 블로그에요. 이번엔 힘겨운 월요일이더라고요. 다음은 임창정씨의 날 닮은 너를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얼마전에 진짜로 뵌적이 있었어요 정말 TV에서 보시는거랑 똑같기도하네요. 이번엔 임창정 날 닮은 너를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임창정 날닮은너
임창정 날닮은너

그전에 제가 정말 좋아하던 곡인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 안내해 드리는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좋아해보시기 때문에 찾아주셨겠죠. 임창정 날 닮은 너는 2000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곡인데요. 정규 7집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 노래이랍니다. 간만에 들었더니 무척이나 감동적이더라고요

임창정 날닮은너
임창정 날닮은너

오늘은 라이브와 뮤직영상를 준비해 보았어요. 뮤직영상 참 간만에 다시보시게 되어 지시는데요. 뮤직영상도 정말 멋지더라고요. 노래와 참 잘어울리네요. 짧은 한편의 연속극 함께 전개가 되어지는 뮤직영상입니다.

임창정 날닮은너
임창정 날닮은너

솔직히 말해서 임창정씨의 곡들사이에서 참 좋아하고있는 노래들중 한곡이기도한 임창정 날 닮은 너인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즉시 감상을 해보시기바랍니다. 이노래가 벌써 17년이나 흘렀다는게 참 신기하겠죠. 17년이 지난 현재도 엄청나게 들어보시기 좋답니다

이번 안내해드리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직접적으로 임창정씨가 작사를 하시기도 했어요. 실제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를 많이 하셔요.

사랑받은 노래중 많은노래들을 직접적으로 작사해보기로 대표적인데, 대표적인곡이 소주한잔이 있기도하죠. 뮤비와 LIVE로 이번엔 감상을 해보시기바랍니다

이번엔 저역시 임창정 날 닮은 너 노래가 들어보고 싶어서 이런식으로 찾아듣게 되었어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엔 멋있는 뮤직동영상, 그리고 라이브로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가수로 활동해주셔서 엄청나게 감사하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되기도하겠죠^^

 

연관기사
 

알pdf 다운로드 - PDF파일편집 프로그램

알pdf 다운 - PDF화일편집 프로그램 즐기자오락에서 이번엔 PDF화일을 다룰수 있게끔 해주시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설명 해볼겁니다. 근래에 들어서 이 문서포맷을 번번히 접하게 되어 지는데요. 이 화일은 어도비 리더를 통하여 열어보실수가 있어요. 그렇지만 단순하게 읽기만 가능하죠. 단순하게 분할을 하거나 병합등의 작업조차 안되어 져서 벌도로 프로그램 셋업을 하여야 하게 되는데요. 이번 안내해 보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병합 변환 편집등의 작업을 할수가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알pdf 다운을 해볼수 있는 법에 대해 안내해 보겠는데요. 필요하시는 분들이 참 많을 겁니다. 저도 이 프로그램 빈번하게 이용 하고는 하게 되는데요. 가장 요즘에 나온 PDF종합 솔루션 프로그램이 아닌걸까 싶어요. 또한 이스트..

자세히 보기...

 

윤하 비밀번호486 듣기뮤비

윤하 패스워드486 들어보시기/뮤비 어서오세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가수 윤하씨 좋아하나요. 한번 소개를 해 드릴 노래는정규 1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곡인데요. 바로 비밀번호486이라는노래인데요. 엄청 좋아하던 곡이기도 한대요. 오늘 간만에 준비해드렸는데요. 설명을 해 드리는 윤하 패스워드486은 2007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에요. 벌써 이노래가 나온지도 11년이나 지나갔는데요. 다음은 뮤직동영상와 라이브 버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그전에 정말 많이 듣던 노래인데 간만에 감상하고 보니 참 반갑네요. 솔직히 말해서는 윤하씨는 이러한 락적인 요소가 너무 좋았어요. 그렇지만 요즘에는 발라드위주의 노래를 주로 부르는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발라드풍의 곡들도 잘어울리시지만 락적인 곡들도 불러주었으..

자세히 보기...

 

부활 네버엔딩스토리 노래듣기

반가워요 이번엔 불금이더라고요,. 오후부터 해서 이곳저기 약속 있는분들 대단히 많을 거에요. 저 또한 이번엔 오후 약속이 있네요. 요즘 날씨 너무 최고로 좋은것같습니다. 주말쯤 되니 미세먼지가 다시 높아져서 문제이지만요. 이번에도 흘러간시절의 히트곡을 한곡 설명해보겠는데요,. 감상 하실 노래는 부활 네버엔딩스토리라고 하는 노래에요. 이곡 정말 엄청나게 좋네요!! 김태원씨가 만드신 노래 입니다. 정말 천재이신것같습니다. 오늘은 LIVE 콘서트 동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사실 그렇게 큰 기대를 하고 만든 앨범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정말 부활 네버엔딩스토리는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이되었네요. 저역시 이곡은 현재 들어보아도 뭉클하게 됩니다. 간만에 이승철씨와 같이 했었던 앨범이었어요 Never..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