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승훈 노래모음 발라드☆유명한 노래듣기 발라드의 황태자! 신승훈씨의 서정적인 바라드 히트한 노래들을 한번 포스팅해주도록 하겠습니다. 1990년도에 자작노래인 '미소속에비친그대'를 발표하시면 공식으로 음악계에 데뷔를 하셨었네요. 이후 발표하시는 앨범마다 다양한 인기와 인기를 받으셨죠.

신승훈 노래

그것들 중에서도 특히 신승훈씨의 정규 2집 앨범은 상당한 히트와 기록을 세운 앨범인것이기도 하죠. 히트한 노래들이었던 '보여지지않는사랑'은 발표이후 14주 동안이나 음악차트 1위를 지키며 대한민국기네스북에 등재가 되어지기도 했었죠. 신승훈씨는 발라드의 황태자라는 말이 참 잘어울리시죠. 1998년도에는 정규 6집 앨범이 아이사 최단시간 1000만장 판매라는 기록을 갖고 계시기도 하죠.

신승훈 노래

이외에도 매우많은 기록이있으세요. 정말 1990년대를 대표하고있는 가수다우십니다. 이번에는 그시절의 1990년대 노래부터 2000년대 발표 했던 곡들까지 노래모음에 수록이 되어져있죠. 총 1시간 분량의 신승훈 노래모음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간만에 들어보시는 대표 신승훈씨의 히트곡들입니다.

신승훈 노래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간만에 지나간시절의 노래모음을 모두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그러면 즐거운 시간되시고 이번에도 화이팅인데요!

 

관련글
 

sg워너비노래모음 베스트 히트곡40곡

반가워요!!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고 있는 남성 그룹인 SG워너비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지금은 활동이 뜸하긴 그렇지만 2000년대 처음에는 정말 최고의 인기그룹이었어요!! 알다싶이 대표곡들이 정말 많기도 합니다. 간만에 sg워너비가 생각나서 노래를 살펴 보게 되었는데요!! sg워너비노래를 들으니 2000년대 초반의 추억들이 떠오르게되기도하네요.. sg워너비는 2004년 1월에 데뷔를 했네요. 현재에도 사적으로 좋아하고있는 1집의 Timeless로 데뷔를 했는데요. 너무나도 히트한 노래들이 많으시기도해서 sg워너비노래모음을 다 들어보시려면 거의 반나절, 하루가 다 소요되겠군요^^ 그렇지만 질리지 않는다는점!! 사랑가 내사랑 내곁에12 우습지 (I'ts Funny)광(狂)내 하루를 (Naeha..

자세히 보기...

 

부활 네버엔딩스토리 노래듣기

반가워요 이번엔 불금이더라고요,. 오후부터 해서 이곳저기 약속 있는분들 대단히 많을 거에요. 저 또한 이번엔 오후 약속이 있네요. 요즘 날씨 너무 최고로 좋은것같습니다. 주말쯤 되니 미세먼지가 다시 높아져서 문제이지만요. 이번에도 흘러간시절의 히트곡을 한곡 설명해보겠는데요,. 감상 하실 노래는 부활 네버엔딩스토리라고 하는 노래에요. 이곡 정말 엄청나게 좋네요!! 김태원씨가 만드신 노래 입니다. 정말 천재이신것같습니다. 오늘은 LIVE 콘서트 동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사실 그렇게 큰 기대를 하고 만든 앨범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정말 부활 네버엔딩스토리는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이되었네요. 저역시 이곡은 현재 들어보아도 뭉클하게 됩니다. 간만에 이승철씨와 같이 했었던 앨범이었어요 Never..

자세히 보기...

 

마룬5(Maroon5) 노래모음 전곡듣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참 인기가 대단한 그룹이기도한데요. 바로 마룬5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요번에 안내해볼 노래듣기는 히트한 대표곡들을 전부감상해볼 수 있는 모음과 피아노 연주곡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워낙에 좋은 노래 곡들이 제법 많이있답니다. 또한 그룹도 정말 오래전에 결성하여 지금까지도 정식으로 활동을 구준히 하게 되는데요. 기존에는는 예전에 1994년도에 카라스 플라워라고 하는 전신으로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을 하시게 되었는데요. 그러다 2001년도에 이름을 바꾸죠. 이름을 바꾸고 멤버 영입을 새로 하시면서 더더욱 큰 인기와 사랑을 받아 보게되었어요. 전세계적으로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이있는 팝그룹입니다. 히트고이 많아 준비해본 마룬5 노래모음에는 25곡이나 수록이 되어있죠. 평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