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러 친구들과 술 한잔 하다가보면 남자들에 대하여 얘기할 때가 있는데요 그렇게 되면서 키 작은 친구들은 나는 그렇다 해도 한국 평균 키 야 이런 식으로 얘기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이번엔 그렇기에 한국 남자 평균키 세부적인 데이터를 가지고와 보았답니다.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

또한나 한국 남자 평균키 가까운곳에 있으신 분들은 정말이 부분들이 예민 아실 겁니다저 역시 오늘 통계자료를 알아보았는데 연령별로 평균 키가 다르고 지역마다도 다른 경우가 있더라구요.

 

 

점점 평균키가 커지고 있다

키에 대하여 궁금하시는 분들 오늘 준비를 해 본 설명 참고를 해주신다면 되실것같네요 한국 국민을 대상으로 나온 통계자료 이거든요이 통계 자료를 통하여 남자나 여자 평균 키 연령별 지역별 성별 전부 확인가능 해요.

 

 

남녀 전체 데이터

가장 우선 보여드리는 통계자료는 전국의 모든 남녀 연령별 평균 키에 관련 되어진 데이터이기도 한대요최근 보이는 페이지와 하단 준비한 페이지까지는 전국에 있는 전체 연령과 성별에 관련 되어진 평균 키 데이터 이랍니다.

 

 

연령별 지역별 다를수가 있다

어느정도 보기가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보신다면 지역별로 성별 평균 키가 안 내가 되어지게 되어 있네요 또한 19세이하부터 80세까지 통계자료가 구해져 있는데요.

 

 

남자 평균 전체로 보면 173cm

약간은 보기 어렵기 때매 성별로 나눠서 다시 소개를 해드릴게요 바로바로 상단에 보이는 부분은 한국 남성을 기준으로 한 평균 키에 관련 되어진 데이터이죠 전국 모든 지역이 나와있기도하며 19세부터 80세까지 키에 관련 되어진 자료가 나와 있답니다 한국 남자 평균키는 173cm라고 아시고 있다보면 되어질 것같아요.

 

 

여자의 경우에는 161cm

남자들의 평균 키에 대하여 설명해 보았는데 이번 시간에는 여자분들의 평균 키에 대하여 소개를 해 볼겁니다 점점 나이가 들면 들수록 키가 작아진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20세에서 30대 사이로 알아본다면 평균 키는 161cm가 되어지는 것같네요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한국 남자 평균키와 여자들의 평균키 설명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셨길 바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