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교육청에서는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주최한 모의고사 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모의고사 는 수학1 전체 범위와 수학2의 수열 3단원까지의 시험 범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이 현재의 학습 수준을 파악하고 미흡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모의고사 는 2017년 모의고사 와 이후 고등학교 수학 시간의 토대를 확인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국연합학력평가 온라인 시험지 제공

 

이번 모의고사 에서는 수학1과 수학2의 시험 문제들이 9월 모의고사 와 유사한 범위에서 출제되었습니다. 함수와 수열 파트에서는 기본 개념을 알고 있다면 해결하기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수열 파트의 문제는 학습이 미흡한 학생들에게 어려울 수 있으며, 수학2의 함수와 유리함수, 무리함수 파트는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있는 경우 해결 가능하지만, 수열 파트는 더 많은 학습이 필요합니다. 특히 수학2에서는 집합과 명제 문제들이 더 어려워졌으며, 깊은 공부가 요구됩니다.

방학 기간을 활용하여 공부를 빠짐없이 하고, 앞서가는 학생은 더 나은 성취를 위해 노력하며, 뒤처진 학생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시간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수학1의 복습과 함께 미적분1, 2에 대한 예습도 중요하며, 탄탄한 기초가 높은 건물을 세울 수 있는 것처럼, 기초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자세한 문제풀이 및 모의고사 자료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교육청에서 주최한 모의고사 는 학생들의 학습 수준을 파악하고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소중한 기회입니다. 학생들은 방학 기간을 활용하여 더 나은 성적을 위해 노력할 수 있으며, 기초 학습의 중요성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시험 범위

특징

수학1

함수와 수열 파트는 기본 개념을 알고 있다면 해결이 가능하며, 복습이 필요합니다.

수학2

함수와 유리함수, 무리함수 파트는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있다면 해결이 가능하지만, 수열 파트는 더 많은 학습이 필요합니다.

 

 

2015.11.17_경기도교육청 시행_업로드용_고1_모의고사.hwp

 

다운로드

 

 

전국연합학력평가 온라인 시험지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