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가사가 정말 사랑스러운 노래이기도 한데요. 오늘 7080놀이터에서 설명해드려볼 노래는 정통트로트 가수인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최근 최고의 관심을 누리고 계신 가수이시네요!! 발표했던는 노래마다 전부 연이어 인기를 하시는거 같네요! 사실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어떤 노래들을 부르셔도 다 좋은거 같네요.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시고! 최근 최고의 관심을 누리고 계신 트로트 가수 이십니다.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오늘 방문하신 분들과 같이 들어볼 노래는 '내사랑 그대여'인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005년에 발표를 하셨었던 곡인데요. 와!! 내사랑 그대여가 벌써 10년이 지났네요? 곧 2016년이니 11년이 다된 노래네요.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하지만 지금현재 들어보아도 참 세련되어지고 멜로디도 참 좋더라고요!?? 아마 오늘 준비를 해본 노래들을 반가워하시게 될 분들이 많으실듯 합니다. 즐거운 오늘의 노래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지금 즉시 들어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위에 비디오을 재생하시고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를 들어보실 수 있어요. Youtube에서 가져온 비디오이구요. 비디오에 가사와 함께 나오니 더욱 감상해 주시기 좋으실텐데요.. 노래의 멜로디도 참으로 좋지만 내사랑 그대여 가사가 정말 사랑스럽고 예쁘죠!?? 오늘의 노래 들어보기 해보시면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