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홈택스 사용하게 되시다가 막히는 부분들이 있다거나, 궁금해 하시는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무래도 전화가 빠르죠.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워낙에 홈택스에선 여러가지 메뉴와 민원처리들을 지원을 하고있다보니 어느곳에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세부적인 설명이 부족하여서 찾아보기가 어려울수 있답니다. 그렇다보니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를 운영을 해보고 있어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가장우선 국세상담센터의 연락처는 126번이에요. 어디서나 이 번호로 전화를 해보시면 상담을 받아 볼수가 있으시죠. 일하는시간도 알아 둬야겠죠.

일하는시간은 일반적인 일하는시간과 동일하게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 까지 운영하여서 탈세관련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군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126번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바로 상담원이 받으시는것이 아니고 ARS가 동작을 해보게 되죠. ARS 소개를 해드릴거에요. 방문자님들이 바로 받으시고자하고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ARS맵을 활용 하면 되겟죠.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홈택스 관련 서비스가 1번이었다면 세법상담관련 전화는 2번을 눌러보세요. 이러한 식으로 여러가지 세금과 연관된 법들을 상담해주시는 서비스에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또한 이러한식으로 ARS 3번은 납세자보호담당관실로의 연결이고 4번은 탈세증 각종 제보관련 메뉴인데요. 이번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연락처와 ARS에 대하여 안내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