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음악편집 프로그램으로 대표적으로 유명한 골드웨이브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나온지도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현재도 골드웨이브 만한 음악편집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이번엔 골드웨이브 한글판으로 소개해드려볼거넫요.

골드웨이브 32비트

홈페이지를 돌아다니다 보니 골드웨이브 32비트 한글로 되어진게 있더군요. 64비트에서도 동작을 하군요. 거기에 한글로 나오니 이용하기 편하죠.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골드웨이브 한글판 내려받기를 하기 위해서 검색을 해봤을겁니다. 정말 오래 되기는 했지만 이만큼 좋은게 별로 없습니다.

골드웨이브 32비트

지원하고있는 화일도 다양 하신데요. 이정도면 평균적으로 평균적으로 사용하고있는 사운드 데이터는 전부 제공해주고있네요. 골드웨이브 내려받기를 받아 주시면 간편하게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등을 할수 있답니다. 골드웨이브 한글판 다운로드 해보도록 할까요.

골드웨이브 32비트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서 골드웨이브 32비트를 다운로드 받아주면 되어 지시는데요. 압축이 되어있기때문에 압축을 풀고 나신다면 골드웨이브 폴더가 나오게될겁니다. 그 폴더 안에 실행화일이 들어있습니다.

 

한글판 다운로드

 

골드웨이브 32비트

이런 방법으로 실행파일이 하나있네요. 이 파일을 실해을 해주시면 대한민국어 버전으로 골드웨이브가 실행이 되게 될껍니다. 그러면 희망하시는 파일을 로드해서 편집을 해 주시게 되면 되어지시는데요.

골드웨이브 32비트

이러한 식으로 이용하기 편안하게 골드웨이브 한글판이 나오게 되어지죠. 이 골드웨이브 32비트 버전은 goldwaveko.com이라고 하는 정식 홈페이지에서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필요하는 분들은 안내에 따라서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외환카드 2x 알파 장점안내

최근들어 정말 색다른 신용카드 혜택 좋은것들이 꾀많이 나타나고 있네요. 이번엔 출시한지가 매우 오래되기는 했지만 최근에도 큰 히트를 받으시고있는 카드가 있네요. 바로 외환에서 타온 2x알파 카드인데요. 이번엔 이 카드의 혜택에 해대서 한번 전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6개월이상 이용했을 경우 혜택이 2배가 되어지는 카드인데요 오늘 설명해 드리는 카드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이미 발급을받아두신 분들이나 신규가입하시려는 분들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먼저 이 카드의 주요 특징이에요. 특징은 6개월 이상 이용하여야 할인혜택이 2배가 되어 지는데요. 또한 통합 할인한도가 지정된데요. 100만원 이상 이용하게되어지면 통합 4만원 할인한도가 적용이 되어질겁니다. 25만원 이상은 만원 할인이되는군요. 이번에..

자세히 보기...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 연속 듣기 모음집

반가워요 merrylayla 에요^^ 이번엔 악기연주 동영상을 준비해보았어요. 제가 정말 잘 다뤄보시고 싶은 악기인 피아노 연주 비디오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히사이시조의 라이브 연주 동영상도 함께 들어있네요.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분들이 좋아하시게될 곡인거 같네요. 그외에도 너무너무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이루마씨의 연주 비디오도 있구요. 감미롭고 아름다운로드 피아노 선율을 감상해보시려 찾아오셨다면 정말 잘찾아오신거 같네요. 저는 악기를 정말 다루지 못한데요. 그렇지만 이런 비디오에 보시면 치는 흉내라도 내보시고 싶더군요. 악기를 다루시는 분들 보게 되면 정말 매력적이고 부러운데 저는 도저히 잘 안되더라고요. 피아노까진 안니고 건반도 있고 기타도 있지만 똑바로 할줄 알고있는게 하나도 없는거 같..

자세히 보기...

 

fastping 패스트핑 다운로드 하기

반갑습니다 이번엔 오전부터 시원하게 비가 내렸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인지 전국으로 폭염주의보가 해제가 되었다고 하겠죠^^ 이번엔 인터넷 속도를 높여주게 되는 fastping을 설명해보도록 할까 하게 되는데요. 인터넷속도가 느리다면 참고가 되실거에요. 지금은 이러한 인터넷속도 최적화 프로그램이 매우 많이 있더군요. 하지만 그것들 중에서도 가장 많이 이용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이랍니다. 다운 하는법을 소개해보도로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fastping 프로그램은 이용시 어떠한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에요. 다운은 정식 홈페이를 통하여 받아 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정식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시려면 제가 바로 가기 아래 링크를 해드렸습니다. 클릭을 하셔서 이동을 해주면 되요. 정식사이트로 이동을 했으면 화면에서 회색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