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볼만한 영화들이 꾀많이 개봉을 하고 있네요. 저 역시 영화관에 영화 보러 가려고 하게 되네요. 방문자분들도 미리 예매를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답니다 인기가 있는 영화의 경우엔 희망하시는 시간에 매진돼서 시간소모를 하는 경우도 간간히 발생하게 되거든요. 미리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희망하시는 좋은 자리로 예매를 해두고 나서 방문하는 것이 아무래도 좋죠. 이번에 안내해 드리는 내용 참고해보신다면 실시간으로 보시고 예매도 쉽게 할수있을거에요.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압구정 cgv 안내

공식 CGV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극장을 선택을 하여서 보실수도 있겠지만 번거로우실수가 있기때문에 제가 바로가기 버튼을 안내하겠습니다. 화면으로 접속을 해보시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영화관에 관련된 안내가 먼저 나오도록 될 건데요.

  •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30길 45 (신사동)
  • 지번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02, 603-2
  • 상영관 : 6관
  • 좌석수 : 1,075석
  • 전화번호 : 1544-1122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보기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볼수있을거에요. 실시간으로 매일 바뀌기 때문에 방문자분들이 직접 접속을 하셔서 해당 날짜의 실시간 자료를 보시는게 좋답니다. 클릭 해주면 바로 예매를 하시거나 남은좌석 정보를 확인 할수도 있으실겁니다.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CGV압구정 상영시간표 보기

 

압구정 cgv 교통안내

영화를 보러가실 때 대중교통으로 가시는 경우라고 한다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대중교통 정보를 확인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아무래도 주말이나 공휴일의 경우에는 주차장이 복잡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는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3번 출구 이용 (3번 출구 30m 거리, 도보로 3분)

■ 버스
압구정역 3번 출구 (정류장 번호: 23-429)
간선버스 : 147, 148

압구정역 4번 출구 (정류장 번호: 23-105)
간선버스 : 147,148,240

현대아파트 (정류장 번호: 23-148)
간선버스: 143, 148, 240, 301, 342, 362, 440, 472
지선버스: 2411, 3011, 4318, 4412, 4419

현대아파트 (정류장 번호 : 23-149)
간선버스: 143, 148, 240, 301, 342, 362, 472
지선버스: 2411, 3011, 4318, 4412, 4419

■ 주차정보
CGV압구정의 주차장은 본관, 신관 건물 2개로 운영되며 기계식 주차장으로 수용가능 차량 수가 제한적이며
입, 출차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편리한 이용을 위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 주차 정산은 주차실에서 현금결제로 진행돼요.

압구정 cgv 주차안내

자가용을 사용을 하여 방문하시는 분들의 경우라고 한다면 주차가 가장 궁금 하실 겁니다. 영화 관람시 주차장 사용도움되는부분들도 아래 안내가 되어있기에 참고해서 주차장 사용해보시기바랍니다.

※ 대형, R/V 및 튜닝 차량, 슈퍼카, 광폭휠 및 광폭타이어,차체가 너무 낮은 차량, 기계제원 초과차량 모두 주차 불가능하기 때문에 인근 압구정 고가 공영주차장, 압구정 고가 1,2노상 공영 주차장 혹은 현대백화점 노상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 주차장 발렛파킹 위치 및 안내
- 본관 주차장(맥도날드 방면): 1,2,3관, Premium관 위치/ 신관 주차장(투썸플레이스 방면): ART 1,2, 상영관 4관 위치
- 첫 영화 시작 15분 전~ 마지막 영화 시작 시까지 / 심야에는 출차 요청 후, 매표소에서 대기 가능 합니다.
# 기계식 주차(제한높이 1.85m)로 수용가능 차량수가 제한적이며, 현장 상황에 따라 입/출차시간 지연(최소 30분)될 수 있어요.
# 만차 시 노상 주차장, 유료 주차장, 공영 주차장 이용 필요(주차비 고객부담)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발렛파킹 운영시간
- 첫 영화 시작 15분 전~마지막 영화 시작 시까지 / 심야에는 출차 요청 후, 매표소에서 대기 가능
# CGV압구정 오시는 길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 주차타워 입고 가능 차량
※ 본관 주차 제한차량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 신관 주차 제한차량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



※ 공통 주차 제한차량
- 기계제원 초과차량 입고불가 / 광폭휠 및 광폭타이어 입고불가 / 차체가 너무 낮은 차량 입고불가 (대형, R/V 및 튜닝 차량, 슈퍼카 모두 주차 불가능)

#요금안내
- 영화관람 시 3시간 8,000원 (발렛파킹비 3,000원 포함),3시간 초과 시 10분당 1,000원
- 영화 2편 관람시 11,000원, 두 편 연속 관람 시 종영 후 바로 한번 출차기준
※ 주차 정산은 주차실에서 현금결제로진행돼요.


이번엔 실시간으로 압구정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어요.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고 하는 희망 하시는 영화의 시간대가 매진이 되어 못보는 경우가 발생할수가 있어서 미리 컴퓨터나 핸드폰을 이용해서 예매를 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해드려 보고자요. 그러면 이걸로 준비해본 주제는 물러 가보겠습니다.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평촌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평촌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볼건데요 이번에 안내해 드리는 내용 참고해 두신다면 엄청 편하고 쉽게 실시간으로 상영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으실 거에요. 평촌 CGV 상영시간표 실제 영화를 보러갈 때 미리 상영표를 아시고 있으시다면 불필요한 불필요한 시간낭비 없이 바로 희망하시는 영화를 보실수가 있어요 한 발 더 나아가 예매까지 하고 가신다면 훨씬더 좋습니다.이번엔 평촌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보고자 하게되는데요. 극장찾기 시간표를 바로 보고자 하는 분들은 이번 시간에 안내해보는 내용 참고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실시간으로 시간표 보고서 영화 볼 시간을 정하게 되면 좋으실것같아요 자그럼 바로즉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자세히 보기...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한동안 밀렸던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하는것 같네요. 원래 개봉예정인 블럭버스터급 영화들이 제법 있었지만 아무래도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영향으로인해서 영화들이 개봉 딜레이가 되어지는것도 있는것 같네요. 또한 극장들도 임시 휴업을 하거나 운영시간 단축을 하는곳들도 있을수가 있어요. 그래서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은데 오늘은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편하고 쉽게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볼 수가 있도록 링크 링크도 제공이 되고 보는 법 절차도 같아서 안내해볼게요. 미리 상영시간을 아시고 가시면 시간 낭비가 없습니다. 접속방법 또한 시간표 뿐 아니라 요즘 예매 가능한 나은 좌석까지 전부 확인 가능해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해요...

자세히 보기...

 

평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주차장정보

국내에는 많은 멀티플렉스 스크린이 있죠 그 중에서도 메가박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평택에 있는 메가박스에 대하여 내용을 설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내하는 내용은 요즘 상영 영화 목록도 보고 실시간으로 평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과 주차장 요금 정보에 대해 안내를 하겠습니다. 근래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꽤 많이 개봉을 하였기 때문에 극장에 가고자 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소개해 보는 평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참고 하고 방문한다면 원하는 영화를 원하는 시간에 가서 볼 수가 있답니다. 메가박스 사이트 이러한 실시간 상영 정보는 바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 보는 것이 제일 정확한 정보일텐데요. 이렇게 메가박스라고 서치를 해주고 영화관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하단에는 ..

자세히 보기...

댓글